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그게 뭔지 저도 궁금합니다. 일단 내일 출근해서 저희가 어떻게 해결을 할지 의논을 한 결과를 전화로 연락드리겠습니다. 세탁을 해서 확인을 고객님께 맡기려고 하니 저희가 뭔지 확인이 안될것 같아서 일단 세탁은 하시지 말고 내일 저녁까지 연락 드리겠습니다. 죄송하지만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.
로얄홈2017-06-12 18:59:30
고객님의 커튼을 반품을 받고 새로 제작해 드리는 것으로 저희가 결정하였습니다. 너무 죄송하고 앞으로 원단오염에 신경많이 쓰겠습니다. 햇빛을 봐야 알수 있는 것이라 봉제공장에서도 미처 확인이 안되었네요. 내일 롯데택배에서 연락갈 것입니다. 번거롭게 해 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. 최선을 다하는 로얄홈이 되겠습니다.